쿠거 550m 마우스 실사용기

2016. 3. 30. 22:36흥미

안녕하세요.


이전 1년정도 넘게 사용했던 Team Scorpion의 X-LUCA 마우스가 클릭 한번에 두번 넘게 클릭되는 신기를 보여주기에...


그리고, 무광이었는데 마우스 재질이.. 으아악!!! 너무 먼지가 잘 묻더라구요 >_<





결국엔 고이 보내드리고 쿠거의 550m을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메탈릭 블루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현 시점에는(2016.3월) 품절이 되었나봐요..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이언 그레이를 구매했습니다.




사진에도 살짝 먼지가 보이네요 ㅋㅋ


기타 사용기야 다른 분들도 많이 올렸고,


저는 저만의 개인적인 체감을 나눠보겠습니다 ㅎㅎ


1) 버튼 클릭감은 다른 분들이 평했던 것처럼 그리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전 X-LUCA랑 비교되서 그런지...ㅋㅋ


2) 휠 클릭도 X-LUCA의 여파인지.. 다른 분들은 힘들다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휠 굴리는건 정말 부드럽습니다만 느껴지지 않을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3) 제 손이 보통 성인남자들 손정도 크기인데(피아노 건반은 대충 도~ 1옥타브 위 레정도까지 9건반 닿을 정도 크기) 살짝 크다고 느껴지네요.


4) 다른 것보다 실사용에서 걸리는 것은.. 무게감이 생각보다 있습니다. 피로도가 높네요. 하지만 전 오늘도 열심히 마우스질을 해대겠죠ㅋㅋ


5) 내부 LED 조명이 있는데 이게 말로는 

  1억 6800만이라고 하는데.. 실제는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 실제 설정화면입니다.



    빨간색으로 네모친게 제가 설정한 색깔인데요.

    실제 색깔을 보면



   위와 같죠.

   

   아무래도 실제 LED 조명은 제대로 표현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혹은!!! 제가 뽑기를 잘못했던가요ㅠㅠ




여튼 가벼운 사용기는 이정도로 마칠까해요


조금이라도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안녕~☆